한컴오피스 2010, 2014가 나왔던 것이 꼭 얼마전만 같은데, 최신버전이 금세 나왔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 버전을 가져와보았습니다. 마소 오피스 워드나 엑셀을 많이 쓰는데 아직도 한글 hwp 포맷을 고집하는 곳이 있거나 혹은 공공 그 쪽으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컴오피스가 필수적일 것입니다. 한컴오피스 뷰어로 수정도 못하고 쩔쩔매지 마시고 한컴오피스 2018 무료로 설치해버리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글은 최신버전 정품 구매를 권장합니다.

    무료 설치 방법입니다.

    링크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설치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한 다음에, 압축파일을 풀어보게 되면 아래와 같이 폴더가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위와 같이 ReadMe 파일을 열어서 인증 키~를 볼 수 있으며 설치파일 setup.exe 파일을 실행시켜주면 됩니다.
    혹시 이상한 코드가 숨어져 있어서 걱정이 된다면, 염려 노놉!
    백신 검사 완료! 이상 무! 입니다. 체크 완료!

    걱정이 된다면,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혹시라도 위와 같이 다른 응용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표시될 경우 확인을 눌러주고 설치를 하면 자동으로 한컴오피스 2018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 다음에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아까 ReadMe 텍스트 파일을 열어서 제품~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한컴 오피스 2018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시가 뜨는데요. 여기서 마무리 하나만 더 해주면 됩니다. 설정을 눌러줍니다.



    기본값으로 설정을 누르면 끝입니다.



    이 다음 마침을 클릭해주면 한컴 오피스 2018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 바탕화면에서 위의 한컴오피스 2018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혹은 다이렉트로 한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쉽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 설치하고 처음 실행하면 이런저런 서식을 선택할 수 있게 나오는데 무시하고 새 문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깔끔한 문서 작성 화면이 표시됩니다.



    링크가 이동되었습니다. 아래 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itpcblog.tistory.com/98

     

    한글 2018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인증방법)

    엑셀 워드를 많이들 사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한컴오피스 한글, 한셀, 한워드 등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무료로 누구나 설치 가능한 한글 뷰어도 한컴오피스 웹사이트에서 설치

    itpcblog.tistory.com

     

    다운로드 시도가 안되는 경우 먼저 구글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링크파일은 낚시성 웹하드 같은 걸로 연결되지도 않으며 바이러스 없는 순수 설치파일로 확인하였습니다. 혹시라도 설치가 잘 안된다면 파일을 재 다운로드 하고, 설치 경로를 다른 곳으로 설정하여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한컴뷰어는 Bye~Bye!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서는 최신버전을 구매하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혹가다가, 한글 2018 설치 중 오류가 뜨면서 롤백으로 설치가 중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해결방법을 글로 작성하였기에 보시고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http://itpcblog.tistory.com/97

     

     

    한컴오피스 한글 롤백 설치 오류 해결방법

    한컴 오피스 한글 2018을 설치하면서 종종 설치 중간에 작업이 중단된다고 표시되면서 롤백으로 설치가 취소되는 상황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 문제는 윈도우 설치버전과의 프

    itpcblog.tistory.com

     


    Posted by 핀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