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스톤하스 (StoneHearth)입니다. 하스스톤이 아니라 스톤하스 V1.0 입니다. 인터넷에 스톤하스로 검색하면 다른 카드치는 게임인 하스스톤이 검색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엄연히 다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아시는 분들은 아실 듯한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느낌은 많은 분들이 아실법한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느낌을 많이 주지만 그래픽이나 설정, 게임 플레이는 다소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마을을 지어 건설하고 마을에 살고 있는 주민들을 지키는 전략적인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사냥하고 짓고 아이템을 팔고 주민들을 지키면서 생존해나가는 게임이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하기도 합니다.


    직업도 여러가지고 전직할 수 있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데 처음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종족, 일명 하슬링을 고르게 되고 그 다음 시작할 지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난이도를 골라서 쉬운 난이도부터 보통, 어려움 중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관련 한글 패치를 적용하거나 공략을 보고 플레이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래에 외부 다운로드 링크를 첨부합니다.


    다운로드 링크http://bit.ly/2VfqWl3


    * 파일 다운로드 이후의 모든 책임은 다운로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실행 권장 PC 사양

    OS : Windows 7 / 8 / 8.1 / 10 (32bit or 64bit)

    CPU : Dual Core 이상

    Memory : 4GB RAM

    Graphics : Intel HD Grphics 3000


    Posted by 핀슬